본문 바로가기
생활상식

스포티비 나우 가격 (SPOTV NOW) & 무료 시청 가능한 채널은?

by 까칠한친절남 2020. 9. 28.
반응형

코로나로 달라진 많은 풍경들 중에 하나가 바로 축구, 야구 등의 경기를 현장에서 보는 기회가 거의 없어지다시피 했다는 것인데요. 그 덕분에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한 생중계 시청이 훨씬 늘어나게 되었고 스포티비 같은 경우는 커다란 특혜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. 누가 알았을까요 이런 일이 생길 줄... ㅎㅎ

 

손흥민이 부쩍 핫해진 것을 보면 어차피 온라인으로 시청하다보니 우리나라 경기보다 해외의 경기를 훨씬 더 많이 챙겨보게 되어서가 아닐까 싶은데요.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포티비 나우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보시는 것처럼 월정액 이용권은 한달에 VAT포함 16,390원인데요. 1년 이용권을 구매하면 130,900원입니다. 무려 34% 할인된 스포티비 나우 가격이니까 스포츠 관람을 즐기시는 분들은 1년 이용권을 구매하시는게 훨씬 이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.

 

그리고 주의하셔야 하는 내용들이 나와있는데요.

스포티비 나우는 국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하고 해외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하며, 1계정당 하나의 디바이스만 접속이 가능합니다. 동시접속이 불가하다고 이해하시면 되겠네요.

 

그리고 월 정액이용권을 구매한 경우에는 매월 구입한 날짜에 자동으로 결제가 되니까 해지할 예정이면 날짜를 맞추어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.

 

 

그리고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들이 몇개 있는데요.

 

1월달에는 이렇게 자세한 안내가 있었지만, 10월이 다 되어가는 지금은 화면 구조가 조금 바뀌었네요. 

 

 

왼쪽에 나오고 있는 것이 SPOTV 채널인데요. 온에어(생방송)인 내용은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여기에 추가로 인기영상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. 덕분에 포스팅하다 말고 손흥민 헤드트릭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느라고 푹 빠져있었네요.

 

이제는 친구들과 모여서 스포티비로 축구 중계 보면서 치맥해야 될 거 같죠?

 

지금까지 스포티비 나우 가격 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송 채널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반응형
LIST